브리오신,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2차 방송 진행!

김회석 승인 2024.06.20 11:55 의견 0


프랑스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이 오는 6월 22일 오전 10시 20분부터 약 60분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브리오신’은 지난 9월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첫 런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추가 앵콜 요청을 받았고,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2차 판매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브리오신’이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브리오신의 베스트셀러인 ‘식기 설거지용 주방세제’로, 이날 방송에서는 주방세제 본품 및 리필 패키지에 다목적 세정제 본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세트 구성을 선보이며 최대 5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방 세제 외 다목적 세정제 구성 최초 공개 및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합리적인 경험을 제공 예정이다.

‘브리오신 식기 설거지용 주방세제’는 TV홈쇼핑 주방세제 중 유일하게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음식 기름때 및 음식찌꺼기 얼룩 세정에 탁월하며, 자연유래 성분 93% 함유, 물에 98% 생분해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 Excellently 등급, 국내 임상시험 OATC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주방세제로 피부에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며, 프랑스 레트로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패키지로 주방에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브리오신은 1919년 프랑스 북부 작은 마을 꼬뜨다르모에서 시작된 프랑스 전통 세제 브랜드로 한 세기가 넘도록 프랑스인의 사랑을 받으며 믿을 수 있는 전통 세정제 및 세탁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또한 프랑스 생 말로(Saint-Malo)에 본사를 두고 브리오신은 현재 영국, 독일, 이태리 등 25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까다로운 프랑스 유기농 단체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세제와 세탁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친환경세제를 추구하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유명해진 바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