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레이, 홀트아동복지회에 미혼한부모가정 후원금 지원

소외계층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해

김회석 승인 2024.05.17 11:40 의견 0


글로벌 영상진단 의료기기 전문기업 ㈜제노레이(대표이사 박병욱)는 지난 16일 미혼한부모가정 성장기 자녀 지원 프로그램을 위하여 1천만원을 홀트아동복지회에 후원했다.

제노레이가 전달한 후원금은 미혼한부모가정의 자녀들이 자아 존중감을 형성하는 청소년 시기에 긍정적인 성공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해외 자원 봉사활동을 지원하는데 사용 할 예정이다.

제노레이는 이밖에도 매년 김장나눔, 연탄기부, 급식봉사, 사랑의 헌혈 봉사활동에 전직원이 참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대외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제노레이 박병욱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으로 미혼한부모가정 자녀들이 해외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미혼한부모가정 자녀의 무한한 미래와 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위해 후원에 동참해준 ㈜제노레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노레이는 2001년도에 설립된 영상진단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총 5개의 해외법인(미국, 독일, 중국, 일본, 튀르키예)과 글로벌 150개 파트너를 통해 전 세계 80여개국에 제노레이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매출의 76%가 해외에서 발생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