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마인드 협회, 서울 종로구로 확장 이전…“더 많은 사람의 성공을 돕겠다”

김회석 승인 2023.10.13 16:03 의견 0

마스터마인드 협회(회장 이명종)는 2023년 10월 5일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15길 1에 위치한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마스터마인드 협회는 나폴레온힐 성공철학을 한국에 소개하고 보급하는 회사로, 115년 전통의 자기계발 컨텐츠를 교육하고 있다. 이번 확장 이전은 마스터마인드 협회의 성장과 발전에 따른 것으로, 더 넓은 공간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신사옥은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15길 1에 위치한 지상 4층, 5층, 6층, 연면적 150평 규모의 건물로,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다. 교육장, 강의실, 촬영실,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명종 마스터마인드 협회 회장은 “이번 확장 이전은 마스터마인드 협회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마스터마인드협회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교육은 https://napoleonhill.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