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9.18 15:33
의견
0
신봉선 다이어트로 많은 사랑을 받은 푸드올로지가 콜레올로지에 이어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빨간 젤리로 불리는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는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하는 제품으로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1박스(10포) 구매 시 2일치의 컷팅 젤리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는 현직 약사가 직접 연구 및 개발한 제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등을 함유했다.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탄수화물 지방 합성 억제 △체지방 감소 △배변 활동 및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의 원료 중 하나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실제 비만 또는 과체중(BMI 26 이상)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섭취 연구 결과, 피하지방 및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배변 문제를 겪는 56명의 대상자가 일주일에 5g의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섭취한 결과, 배변 후 잔변감 개선과 배변 횟수 및 배변량이 늘어나는 것이 확인됐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하는 데 간식을 끊을 수 없는 분들이라면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를 드셔 보시길 바란다” 며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10포를 구매 시 무료로 2포를 추가 제공하고 있어, 총 12일분을 받아볼 수 있다” 며 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