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인테리어 곰아죠씨 상점 요즘 컨셉에 맞는 제품 선보여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8.09 11:15 의견 0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예쁜 집에 살고 싶은 로망이 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집안 인테리어를 해야 한다. 꼭 큰 돈을 들이지 않더라도 예쁜 소품들을 활용해 누구보다 예쁜 집을 만들 수 있다.

곰아죠씨 상점은 자취방 꾸미기는 물론 생활용품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펜데믹 시대를 맞아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현대인들이 힐링도 하고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뽐낼 수 있는 집을 꾸밀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요즘 컨셉에 맞는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을 선보이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곰아죠씨 상점을 이용한 고객은 ‘집안 인테리어를 색다르게 바꾸고 싶어 여러곳을 알아보다가 곰아죠씨 상점을 알게 됐다, 요즘 컨셉에도 맞고 다양한 용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곰아죠씨 상점은 무엇보다 현대인들에게 필요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예쁜 용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작은 소품의 변화만 주어도 집안 인테리어가 달라지고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요즘 같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질 때에는 작은 변화만 주어도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으니 해보는 것이 좋다고도 덧붙였다.

곰아죠씨 상점 관계자는 ‘꼭 필요하면서도 다른 것과는 차별화된 소장하고 싶은 아이템을 선보이고 싶다, 앞으로 힐링이 필요할 때 자주 방문할 수 있는 즐거운 인테리어 전문 스토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곰아죠씨 상점의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