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I컨설팅, 리더 대상으로 ‘퇴근길, 리더들의 살롱 #3 : 리더십의 미래’ 행사 개최
PSI컨설팅, 리더 대상으로 ‘퇴근길, 리더들의 살롱 #3 : 리더십의 미래’ 행사 개최
  • 양진영 기자
  • 승인 2019.07.0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에스아이컨설팅 제공


[강소기업뉴스 양진영 기자] 피에스아이컨설팅(이하 PSI컨설팅)이 7월 25일 성수동 카페 월서울에서 ‘퇴근길 리더들의 살롱 #3 : 리더십의 미래’ 행사를 개최한다.

‘퇴근길 와인 한 잔과 함께 리더의 고민과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라는 테마를 지닌 퇴근길 리더들의 살롱에서는 지난달 미국 플로리다주 팜비치에서 개최된 2019 리더십 챌린지 서밋 디브리핑 세션을 시작으로 ‘리더십의 미래’와 ‘변화하는 환경에서 리더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6월에 개최된 2019 리더십 챌린지 서밋은 세계적인 리더십 그루이자 30년 동안 5년마다 새로운 에디션을 출간하는 도서 [리더십 챌린지] 저자 쿠제스 Kouzes & 포스너 Posner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리더십의 미래’라는 주제로 강연한 쿠제스 Kouzes는 디지털화, 복잡화, 개인화된 세상에서 공감 능력, 의미부여, 학습력, 민첩성 등이 리더십에서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연구 결과를 기초로 제시했다.

PSI컨설팅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퇴근길, 리더들의 살롱을 리더십에 대한 연구와 토론의 장으로 발전 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PSI컨설팅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