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동부교회,2019 춘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 ‘욜로! YOLO!’ 개최

강소기업뉴스 승인 2019.07.31 00:00 의견 0

춘천시에서 설립하고 춘천동부디아코니아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은 『2019 춘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 ‘욜로!YOLO!’』을 춘천 공지천청소년푸른쉼터에서 총3회(5월11일(토), 7월14일(일), 10월12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개최한다.

춘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춘천시가 주최하고,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여 운영되며, 지역 내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문화 활동에 참여하여 청소년의 문화적 감성 및 역량 증진을 도모하는 청소년들의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춘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 ‘욜로!YOLO!’에서는 다양한 문화예술분야(밴드, 보컬, 난타 등)의 청소년공연과 청소년동아리 및 청소년 관련 기관에서 운영하는 체험부스, 청소년 및 가족이 운영하는 나눔장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더불어 ‘18세 선거권’, ‘청소년활동 홍보’, ‘청소년의 성(性)’, ‘청소년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캠페인도 함께 진행되어지고 있다.

각 활동은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연합회 ‘자몽(自’夢)‘ 직접 기획에 참여하여 주제 설정부터 홍보, 무대 진행 등 축제 진행을 위한 모든 부문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은 “디아코니아 정신의 따라 지역사회와 청소년을 섬겨 청소년 축제 개최를 통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축제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