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로 입증된 푸드올로지, 소비자 위한 1:1 맞춤 건강관리 상담 서비스 진행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4.01.19 11:06 의견 0

이미지 제공 : 푸드올로지

수많은 후기와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푸드올로지가 소비자를 위한 ‘1:1 맞춤 건강관리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푸드올로지의 ‘1:1 맞춤 건강관리 상담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건강기능식품과 건강관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된 서비스이다. ‘1:1 맞춤 건강관리 상담 서비스’는 자격증을 취득한 현직 영양사와 건강관리사가 고객이 전달하는 신체 및 생활 정보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고 보다 체계적이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안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미지 제공 : 푸드올로지

‘1:1 맞춤 건강관리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상담을 요청할 시 현직 영양사가 고객이 전달한 신체 상태와 생활 패턴을 분석하여 보다 건강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식단을 제안한다. 건강관리사는 고객의 연령과 성별, 생활 습관들을 면밀하게 분석하여 푸드올로지의 건강기능식품과 섭취 방법을 추천하며 일상생활에서의 전반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미지 제공 : 푸드올로지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많은 후기로 입증된 푸드올로지와 함께 보다 체계적이고 건강하게 관리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1:1 맞춤 건강관리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푸드올로지 고객들이 건강하게 관리하실 수 있게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올로지는 현직 약사가 제품 설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제품 성분을 분석하고 연구하여 최적의 함량과 배합비율을 테스트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과정들을 통해 푸드올로지의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을 시즌 3버전으로 리뉴얼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