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10일 유산균 다이어트 세트’ 출시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12.13 17:22 의견 0

최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실시한 ‘2022년 마케팅·광고 효과조사-푸드올로지’에 따르면, 다이어트 보조식품과 보조제를 섭취중인 소비자 10명 중 6명은 ‘유산균’을 함께 섭취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체지방 감소와 동시에 유산균 증식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0일 유산균 다이어트 세트’를 출시하였다.

푸드올로지가 출시한 ‘10일 유산균 다이어트 세트’는 버닝올로지 티와 차전자피올로지 두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버닝올로지 티는 세계 특허 체지방 감소 원료인 아프리카망고종자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하였다. 식품의약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정을 받은 아프리카망고종자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지방 감소 △체중 감소 △허리둘레 감소 △아디포넥틴(지방분해 호르몬) 감소 △렙틴(식욕 조절 호르몬) 감소 등의 결과가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제조기업인 미국 듀폰사의 다니스코 유산균을 핵심 균주로 함유하여, 장 정착력과 생존력이 모두 검증된 균주들로 장 끝까지 유산균의 생존율을 올려 장 건강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차전자피올로지는 한 포당 1일 섭취량 기준 7,200mg의 고함량 차전자피가 주원료로 들어있어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물과 만나면 40배까지 팽창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배변활동은 물론 포만감까지 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섬유질이 풍부한 자색고구마와 치커리 뿌리 추출물, 귀리 식이섬유, 프락토올리고당, 유산균 4종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었다.

‘10일 유산균 다이어트 세트’는 체중 감량 목표와 건강 상태에 따라 베이직 코스와 스트롱 코스 중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 베이직 코스 경우 오전 공복에 물과 섞은 버닝올로지 티 한 포를 차전자피올로지와 함께 섭취하고 저녁 식전에 차전자피올로지 한 포를 섭취해준다. 스트롱 코스는 베이직 코스와 똑같이 진행하되 점심 식후 버닝올로지 디데이 1포를 추가로 섭취해주면 된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10일 유산균 다이어트 세트’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유산균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 이라며 “다이어트 중 원활하지 않은 배변활동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특히나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