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푸드올로지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이너뷰티 제품인 ‘핑크라인’ 모델로 작사가 김이나를 발탁했다. 푸드올로지는 내면부터 섬세하고 탄탄하게 관리하는 김이나의 건강한 아름다움이 푸드올로지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하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푸드올로지

김이나가 광고 모델로 하고 있는 핑크라인은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 △히알올로지 △세라올로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은 피부 탄력과 V-라인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145년간 콜라겐만을 연구해온 독일 GELITA사의 프리미엄 콜라겐인 ‘베리솔(VERISOL) 콜라겐’을 5,000mg 초고함량으로 함유하였다. 이외에도 콜라겐 합성 부스터인 비타민C와 비오틴, 피부장벽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글루타치온, 진피 요소인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도 함유하였으며, 체내 잉여수분 배출을 도와주는 손바닥 선인장 열매추출물 ‘캑티니아’를 함유하여 V-라인 관리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이미지 제공 : 푸드올로지

히알올로지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 관리 기능성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히알루론산 1일 섭취량인 240mg을 함유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세라올로지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곤약감자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하였으며, 피부 케어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와 아연 등을 함유해 탄탄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핑크라인의 새로운 모델을 맞이하게 된 기념으로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 핑크라인 세트를 최대 57% 할인하고 있다” 며 “피부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핑크라인으로 속부터 촉촉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이나 작사가는 가수 아이유의 ‘잔소리’ 와 ‘좋은 날’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작사하였으며 마녀사냥, 하트 시그널과 같은 프로그램 MC를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