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나만의 공간을 만들다. <꾸민다이>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3.30 17:01 의견 0

간단하게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하면 단연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하는 것이다.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단순히 쉬는 공간이라기보다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버렸는데 그래서 보다 특별한 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꾸민다이는 이러한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작은 물건이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고 지친일상 속에 힐링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스토어를 만들었다는 꾸민다이.

편안한 집이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즐거운 일상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집에 필요한 모든 생활용품, 소모품, 생활잡화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고 꾸민다이 관계자는 전했다.

집 꾸미기 소품부터 감성소품 등 사소한 아이디어 상품이 생활에 편리함을 주고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 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 보다 더 좋은 상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꾸민다이.

이곳을 이용한 고객은 "워낙 온라인 쇼핑이 편하다 보니 꾸민다이를 통해 구매하고 있다. 어떤 것도 품질이 떨어지는 것이 없고 늘 좋은 금액대로 선보이고 있어서 마음에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꾸민다이 관계자는 꾸민다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세월이 지나도 간직할 수 있는 추억과 공간을 선물해 주고 싶다"라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편안한 공간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꾸민다이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저격하는 생활용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쇼핑몰 꾸민다이의 보다 다양한 상품 및 문의는 꾸민다이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