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인테리어 잡화 이 세상 모든 아이템을 한 번에 아무마트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1.31 09:44 의견 0


집이라는 곳은 내가 가장 자연스럽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다. 세계적인 펜데믹 현상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그 가치는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일상 생활용품과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무마트는 그러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으면서도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작은 물건이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고 지친 일상 속에 힐링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스토어를 만들었다는 아무마트. 편안한 집이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즐거운 일상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집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무엇보다 전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남들과는 다른 것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고품질의 유니크한 생활용품을 찾는 사람들은 더 늘어날 것이다, 아무마트 역시 그러한 변화에 발맞춰 늘 새롭고 특별한 것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무마트를 이용한 고객은 "생활용품이 필요해서 온라인으로 알아보면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가 어려웠다"라며 "아무마트는 내가 찾는 것이 있고 디자인이나 가격적인 부분도 좋아서 늘 만족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무마트 관계자는 "실용성뿐만 아니라 시선을 빼앗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더한 감성 인테리어 전문 스토어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앞으로도 집에서 필요한 다양한 좋은 품질의 인테리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아무마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상품 안내 및 문의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