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에 행복이 되는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 그린라이트 마켓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12.05 11:01 의견 0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신의 감성을 녹인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큰돈을 들이지 않고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것이 인테리어 소품 등을 활용하는 것이다.

언택트 문화가 자리를 잡으면서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으로 원하는 것을 쇼핑하는 것이 일상이 된 요즘. 그린라이트 마켓은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퀄리티 좋은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침실 거실부터 내 집에 필요한 다양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무엇보다 편리한 아이템으로 편안한 생활을 추구하는 혼자 사는 사람은 물론 신혼부부와 같이 예쁘고 편리한 아이템으로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사람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그린라이트 마켓을 이용한 한 고객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여기저기 새롭게 꾸미고 싶었다"라며 "그린라이트 마켓은 트렌디한 다양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이 많아 만족하고 있고 특히 질의응답을 빠르게 해 주셔서 구매하는 데 도움을 받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린라이트 마켓 관계자는 "실용성뿐만 아니라 시선을 빼앗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더한 감성 인테리어 전문 스토어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앞으로도 집에서 필요한 다양한 좋은 품질의 인테리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특별한 감성을 어필할 수 있는 인테리어 용품은 그린라이트 마켓의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