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리빙 컬처 쇼핑몰 크로스노바 (Krossnoba)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제품 선보여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10.04 18:30 의견 0


혼자 사는 1인 가구의 비중이 점점 늘고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과 시대적 상황이 바뀌면서 혼자서도 잘 살아갈 수 있다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이러한 사고방식으로 바뀌면서 집에 대한 개념도 바뀌었다.

예전에는 부의 상징이자 돈을 벌기 위한 목표가 집을 사는 것이었다면 요즘 세대들은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과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으로 바뀐 것이다. 따라서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의 토끼를 잡는 생활용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고 집을 꾸미는 것에 대해서도 거침이 없다.

크로스노바 (Krossnoba)는 주방용품, 욕실용품, 가구, 가전 등 사람들이 꼭 필요로 하고 원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판매자 역시 독립을 하고 자취를 시작하면서 집에 대한 관심이 늘게 되었고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싶다는 꿈을 키워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집안 살림 가구부터 생활용품 등 사소한 아이디어 상품이 생활에 편리함을 주고 편하고 푸근한 느낌을 주는 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 보다 더 좋은 상품들을 개발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기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크로스노바 (Krossnoba)는 바쁜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면서도 실용적인 제품들로 하여금 인테리어 효과까지 낼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로스노바 (Krossnoba)를 이용한 고객은 "첫 독립을 하면서 나만의 감성으로 집을 꾸미고 싶었다"라며 "크로스노바 (Krossnoba)에서 그런 로망을 이뤄줄 수 있는 다양한 용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가격적인 부분도 좋아서 늘 만족스럽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크로스노바 (Krossnoba)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게 생활 속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것이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찾는 제품들로 라인업을 구성해 다양하고 좋은 생활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부담 없이 편하게 구경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크로스노바 (Krossnoba)에 다양한 상품과 가성비 좋은 제품들은 공식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