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여성들을 위한 나만 알고 싶은 쇼핑몰 BIn Shop 눈길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9.27 09:49 의견 0

패션은 나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되고 있다. 옷 잘 입는 법 등이 검색어에 있을 정도로 패션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매년 바뀌는 트렌드를 읽으면서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대부분 데일리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찾길 원하는데 BIn Shop 역시 그러한 룩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20대부터 30대까지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여 여성들의 취향 저격을 하고 있다.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으면서도 퀄리티 좋은 다양한 코디를 선보이고 있어서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하고 있다.

관계자는 "BIn Shop은 2030 여성들을 타겟으로 나만 알고 싶은 쇼핑몰이 되기 위해 트렌디한 뉴시즌 아이템을 꾸준히 업데이트해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BIn Shop을 이용한 고객은 "새로운 옷을 사고 싶었는데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나 아이템을 찾기 어려웠다. 하지만 BIn Shop은 여성스러운 스타일부터 데일리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어 마음에 들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매번 새로운 아이템을 선정할 때 품질은 어떤지, 가격대는 적당한지를 꼼꼼하게 살피고 선보이고 있다는 BIn Shop. 무엇보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시장에서 트렌드만 쫓지 않으며 BIn Shop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녹아 들어간 2030대가 원하는 퀄리티 좋은 아이템을 선보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여성들을 위한 나만 알고 싶은 쇼핑몰 BIn Shop의 다양한 상품 및 구매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