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10년 전으로, 인생 목표는 10년 후로 라벨라 사업가 최수연 Q&A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9.19 18:10 의견 0

화장품이라는 것이 단순히 얼굴에 바르고 치장한다는 개념뿐이였던 예전과는 다르게,가꾸는 것을 넘어, 피부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대가 도래되며 코프메슈티컬(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 화장품 사업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뜨거워 지고있다.

이에 있어, 회사의 비전과 방향성이 두드러지며, 수익의 구조의 탄탄함으로 주목받고 있는 사업은 (주)피코셀의 라벨라 화장품이다. 사업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라벨라 사업가 최수연 대표와 Q&A를 진행하였다.

라벨라 최수연 대표

Q. 라벨라 화장품만의 장점이 있을까요?

A. 예전에는 가꾸는 것이 목표였기 때문에 아무 화장품이나 바르던 것이 현실인데
그로 인해 피부가 노화되고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정말 많았어요. 특히 피부가 너무 민감하고 예민하여 베이비 로션 외에는 사용을 하지 못하던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을 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아무래도 성분이 좋아서 그런 것 같아요.
또한 인체지방기질세포배양액이 라벨라 화장품 전 제품에 들어있어, 소비자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 등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아직 말씀 못드린 것도 많습니다. (웃음)


Q. 화장품 사용을 넘어, 사업으로까지 생각하시게 된 이유가 있을까요?

A. 음, 저는 원리 원칙을 중요시하고 정확한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예요.
그래서 꼭 지킬 수 있는 약속만하고,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오늘은 어제보다 한 걸음 더 성장하는 것을 원합니다.
이런 성격이다보니 저는 성공이 "돈"에만 치우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선택한 일과 함께 일하는 파트너들이 같이 서로 성장하며 함께 부를 축적하는것이라고 생각해요. 이 사업의 방향성을 보고 돈만 많은 성공이 아닌 "진짜 부자"를 꿈꾸게 되어, 선택하게 됐습니다.


Q. 라벨라 사업, 처음에 어렵지 않을까요?

A. (웃음) 보통 다들 사업이라고 하면 굉장한 것이라고 생각을 하시는지 대부분 어렵다고만 생각을 하시는 것 같아요.
그 부분이 참 아쉽죠 저희는 시스템이 구축이 되어 있고 교육 또한 같이 진행하고 있어요. 기본 케어 시스템부터 돈을 벌 수 있는 노하우, 그리고 사업의 방향성까지.. 제가 이 사업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닌 파트너 관계로써 같이 부를 위해 달려가는 것이기에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Q. 앞으로의 계획은?

A. 친한 고등학교 친구들이 10명정도 있어요 그 친구들과 서로 거울을 보다가 "왜 이렇게 나이만 먹은 것 같지? 마음은 고등학교 시절 그대로 인것 같은데" 하고 이야기 할때가 많아요. (웃음) 그때 한 친구가,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야" 라고 말했고 저를 포함한 나머지 친구들이 맞다고 동의했어요. 오늘의 저를 위해 또 한 걸음 더 발전할 내일을 위해 또 그 다음 날, 내년, 10년 후를 위해 앞으로 꾸준하게발전하는 라벨라 사업가로 거듭나고 싶어요.


한편, 라벨라 화장품의 자세한 내용이나 사업에 대한 문의는 라벨라 사업가 최수연대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